카카오, 스토리채널,옐로아이디 출시, 네이버 광고시장 도전
카카오가 스토리채널을 16일 출시 했습니다. 스토리채널은 페이스북의 페이스북 페이지와 비슷한 서비스로 누구나 무료로 사용가능하다고 밝혔습니다. 다만 세부적 기능을 사용하려면 유료 결제가 필요합니다.
다음 카카오의 행보가 인터넷공룡 네이버에게 어떤 영향을 줄지 매우 궁금합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4.09.17 08:00
좋아요 0
조회수 2,199
댓글 0
카카오가 스토리채널을 16일 출시 했습니다. 스토리채널은 페이스북의 페이스북 페이지와 비슷한 서비스로 누구나 무료로 사용가능하다고 밝혔습니다. 다만 세부적 기능을 사용하려면 유료 결제가 필요합니다.
다음 카카오의 행보가 인터넷공룡 네이버에게 어떤 영향을 줄지 매우 궁금합니다.
B2B 마케팅의 모든 것 – B2C와 차이점, 마케팅 전략
TBWASEO
총성 없는 전쟁, ‘물류 배송’ 현장을 혁신하고 있는 지능형 로봇들!
CMES
전환율 개선, 랜딩페이지보다 이걸 먼저 체크해 보세요
플랜브로
네이버-쿠팡의 새 경쟁 구도, ‘무료반품’
윈들리팀
애플에게 배우는 설득의 기술
플랜브로
대중의 관심을 받는 공공기관 홍보 영상의 비결
videocon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